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의/상담/수정요청

문의/상담/수정요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통] 메인슬라이드이미지, 고정배너 수정하기 업데이트:20.09.14
작성자 이츠피플 (ip:)
  • 작성일 2020-09-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347
평점 0점

그동안 직접관리가 편리하도록 앱스토어의 배너관리v2, 배너플러스 등을 이용했었는데요.

서비스가 종료되는 일이 잦아져서 더이상 앱스토어의 배너 관련 앱을 사용하지 않으려 합니다.


디자인편집창을 열어 수정을 진행하셔야 하는데

html을 모르는 초보분들도 이미지를 쉽게 수정하실 수 있도록 이미지 페이지를 따로 생성했습니다.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오히려 이전 앱들보다 관리가 더 수월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래매뉴얼을 보시고 잘 따라와 주시고 작업이 막히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2020년 9월14일 이후 구매하시는 분들만 아래 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

기존 고객님들께서도 앱스토어 종료 후 수정 서비스 받으셨을 경우 아래 매뉴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메인이미지, 고정배너 모두 수정방법은 동일합니다.


① 미리보기화면에서 이미지에 마우스 올리기

② 편집버튼 누른 후 속성에서 이미지 가져와 저장하기


위 과정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메인이미지 수정



관리자페이지  > 디자인관리 > 디자인 보관함 > 수정할 템플릿 우측의 수정 버튼 클릭




 



화면은 분할보기로 보시면 미리보기화면과 html화면을 함께 보고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01]  its_img > m_img > images.html

- 편집창 좌측 메뉴에서 <전체화면보기>를 누르시고 위 경로로 들어가세요.


[02] 분할보기 위쪽 미리보기 화면에서 수정할 이미지에 마우스를 올리면 파란테두리가 잡히면서 편집버튼이 나타납니다.

메인이미지의 경우 큰이미지가 들어가기 때문에 한 화면에 이미지 전체가 안나올 수 있어요.

위 캡쳐화면처럼 이미지에 마우스를 올리고 마우스휠을 움직여 화면을 내리면 편집버튼이 보입니다.

마지막 이미지의 경우 이미지가 끝나는 부분이 아닌 시작하는 부분에 편집버튼이 나타납니다.


편집버튼을 누르면 이미지 수정창이 열립니다.


[2-1] 화면이 뜨면 좌측의 속성 탭을 눌러주세요.

[2-2] 사용자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불러 올 수 있습니다. 작업 해놓으신 이미지를 불러오세요.

[2-3] 이미지를 클릭했을 때 이동할 링크 주소를 넣어주세요.

이미지 클릭시 이동할 페이지가 없다면 화면처럼 #none 를 대신 넣어줍니다.

[2-4] 적용 버튼 눌러주세요.


적용버튼을 누르면 창이 닫힙니다.

창이 닫히면 상단 [04] 저장 버튼을 눌러서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마지막에 [04]저장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작업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03] 이미지 추가 및 삭제를 원하시면 html 영역에 있는 소스를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이미지 개수만큼 소스를 한줄씩 추가 및 삭제해주세요.

소스 수정 후 [04]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위 미리보기 영역에 수정하신 만큼 이미지가 보여집니다.

추가하셨을 경우 위 미리보기 화면에서 [02] 과정을 반복해주세요.




모바일 메인이미지 수정

위 PC 메인이미지 수정방법과 동일하며 보여지는 화면만 다릅니다.
화면은 아래 화면을 참고하시고  설명은 위 PC 설명글을 참고해주세요.


관리자페이지  > 모바일쇼핑몰 > 디자인 보관함 > 수정할 템플릿 우측의 수정 버튼 클릭






수정이 어려우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문의전화 010-3922-7731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COMMENT MODITY

비밀번호 :

/ byte

CLOSE  
  • 010 - 3922 - 7731

    전화상담시간 월-토 오전10시 - 오후8시 일요일, 공휴일 휴무

    카톡상담
    평일 오전10시 - 오후8시

    카톡,문자로 수정요청 받지 않습니다.

  • 839801-01-588757

    김소연(이츠피플) / 국민은행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연락 바랍니다.

    필독해주세요!!

  • 업무시간 외에는 게시판, 이메일 이용해주세요.
  • 전화 / 문자 / 카톡으로 절대 수정요청 받지 않아요. 상담만 가능합니다.
    수정요청은 게시판 or 이메일 이용해주세요.
  • 급한 경우 (오류로 인해 쇼핑몰 운영불가 상황) 상담시간 상관없이 문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